Xpertdoc and Dynamics365

마이크로소프트사의 ERP솔루션 다이나믹스 365 비즈니스 센트럴에 대한 컨설팅 전문기업 ㈜딕스코리아는 2021년 12월 08일 글로벌 문서 생성 및 자동화 솔루션 선두기업인 Xpertdoc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Xpertdoc 솔루션은 비즈니스 사용자들의 문서작성 업무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문서 생성, 관리, 전달, 저장 및 전자서명 기능을 단순화, 최적화, 가속화 및 자동화를 이룩하여, 모든 문서작성 업무가 사전에 규정한 규칙에 따라 자동으로 쉽게 제어되도록 하였다.

딕스코리아 윤경희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최고의 Microsoft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기술 환경에서 딕스코리아는 Xpertdoc과의 파트너계약을 통해 혁신적이고 종합적인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한국 최고의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컨설팅 회사가 되기 위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큰 발걸음입니다.” 라고 말했다.

Xpertdoc은 제조, 금융 서비스, 보험 및 에너지와 같은 모든 산업 분야의 기업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층 또한 다양하여 소기업에서부터 글로벌 조직을 가진 대기업, 비영리 단체 및 정부 기관이 대상이다. 캐나다에 위치한 본사에서는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고객 중에는 Metro Bank, Otis, Paccar, Husky 사출 성형 시스템, Standard & Poor’s 등이 있다.

경쟁사 제품과 비교하여 Xpertdoc 솔루션은 하나의 문서 템플릿에서 여러 언어로 작업할 수 있는 기능, ERP 시스템 내의 여러 엔터티, Office 365 쉐어포인트 및 FTP와 같은 외부 소스의 데이터와 통합을 위한 복잡한 비즈니스규칙 구성을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복잡한 차트와 바코드를 생성할 수 있고 최소한의 IT기술 지원만으로도 실무 사용자들이 매우 쉽게 사용이 가능 하다는 점이 Xpertdoc 솔루션의 핵심 기능으로 평가되고 있다.

Xpertdoc사의 파트너 비즈니스개발 담당자인 Mr. Anthony Mansour는 “딕스코리아와의 파트너계약은 마이크로소프트 Dynamics ERP 솔루션이나 Power Platform 프로세스를 통해 개인화된 최적의 문서를 즉시 생성/전송할 수 있어서 한국 고객에게 높은 부가가치를 즉시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52시간제의 안정화를 위한 사무 자동화 솔루션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도입과 더불어 Xpertdoc의 문서 자동생성 솔루션은 단순 반복업무를 줄일 수 있는 사용자들의 업무환경 개선의 반드시 필요한 솔루션으로 판단되어 빠른 시장 확대로 이어 질것으로 예상된다.

Xpertdoc소개:

Experlogix 브랜드인 Xpertdoc은 문서 생성 및 문서 자동화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본 기업은 비즈니스 사용자들로 하여금 문서의 생성, 관리, 전달, 저장 및 전자 서명 과정을 최적화 및 자동화할 수 있도록 한다. 기업 사이트: www.xpertdoc.com

딕스코리아 소개:

딕스코리아는 Microsoft ERP 솔루션 컨설팅 전문업체로서 Dynamics NAV와 Business Central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글로벌 고객의 롤-아웃 프로젝트를 위한 전문 전문컨설팅 기업이다. 딕스코리아는 디지털 혁신과 기술전환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직한 IT파트너다. 기업 사이트: www.deex.co.kr

For more information

신이호 이사

Sales and marketing

yiho.shin@deex.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