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지나자마자 찬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긴 긴 연휴를 보내고 다시 사무실에 적응하려니 머리도 잘 안 돌아가는 듯 하시죠?
이럴 때 나 대신 돌아가고 있을 자동화 도구를 상상해 보세요.
Share Point를 아시나요?
스프레드도 써보고, 이런 저런 툴도 써보고, 공유도 해보지만 아무래도 손에 붙지 않아서
다시 내 폴더의 Excel 파일로 돌아가신 경험이 있다면 Microsoft Share Point를 도입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사무실에서 작은 규모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Excel 작업의 클라우드화일테니까요.
물론 SharePoint가 Excerl과 동일하지는 않기 때문에 처음은 낯설고 불편하게 느껴지실 수 있겠지만 모든 일이 그러하듯 첫 한 발을 떼는 것이 어렵지, 손에 익을 수록 할 수 있는 것이 많아지고 조직의 역량이 확장되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9월의 웨비나에서는 Share Point를 시작하실 수 있는 기초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Share Point는 다른 Power Platform 솔루션들을 활용하려고 할 때 DB로 활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자동화된 트리거나 무료 커넥터가 제공되기 때문에 개발에 대한 전반적인 기초 지식이 부족한 분들께는
정말로 저항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답니다.
이번 웨비나를 참고하셔서 더 많은 분들께서 Share Point를 활용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딕스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파트너로서,
Microsoft 365 비즈니스 라이선스 제안 및 개발, 교육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Share Point의 견적 문의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DEEX Chan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