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업을 웃게 만드는 기업 딕스코리아입니다.

지난 10월 23일부터 10월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는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사물인터넷국제전시회에는 ‘스마트오피스 특별관’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딕스코리아는 이번 전시회가 진행되는 3일 동안 스마트 오피스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번 스마트오피스 특별관에 딕스코리아가 선보인 솔루션은 마이크로소프트의 ERP인 Business Central입니다.

딕스코리아의 주력 솔루션이자 중소기업-중견기업을 위한 완전한 ERP이죠 🙂
비즈니스 센트럴은 재무/회계/세무 뿐만이 아니라 공급망 관리, 고객 서비스 향상, 운영 최적화 뿐만 아니라
기업 내부에서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 관리까지 지원하는 만능 비즈니스 솔루션이죠!

또한 이번에 딕스코리아가 소개하는 플랫폼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파워플랫폼 (파워앱스/플로우) 입니다!

파워플랫폼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제작 플랫폼 파워앱스 / 워크플로우 자동화를 지원하는 플로우 그리고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반 시각화 플랫폼 파워비아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번 사물인터넷전시회에서 딕스코리아는 ‘파워앱스’와 ‘플로우’로 앱을 어떻게 제작하고(파워앱스) 제작된 앱에 어떤 워크플로우 자동화(플로우) 구현을 소개했습니다!

사진에 담기 힘들었던 3일 간의 뜨거운 홍보 현장을 영상과 블로그에서 확인하세요!

블로그 바로가기

https://www.deexkorea.co.kr/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