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딕스코리아 입니다.

2023년 4월 6일에 진행된 S.pin주최의 웨비나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웨비나는 약 80명의 파트너사께서 참여해주신 가운데, Microsoft 솔루션의 새로운 기능들과 활용방안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딕스코리아에서는 ‘M365 라이선스별로 파워플랫폼과의 연계에 대한 제안’을 주제로 발표하였습니다.

Power Platform을 활용한 비즈니스 효율 향상
Microsoft 라이선스 적용 예제

Microsoft의 E3 및 E5 라이선스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파워플랫폼의 Power Apps, Power Automate, Power BI, Virtual Agents까지
여러 솔루션의 기본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솔루션간의 종합적인 연계를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한다는 것이 이번 발표의 핵심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Microsoft 라이선스와 파워플랫폼이 어떻게 시너지를 낼 수 있는지 그 활용예제와 함께 시연을 선보였습니다.

웨비나에 참여해주신 파트너사들은 이번 발표를 통해 파워플랫폼과 M365 라이선스의 연계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고 전해주셨는데요!

발표가 끝난 후에도 다양한 질문과 함께 많은 호응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발표를 계기로 파트너사들과 딕스코리아는 더욱 효과적인 업무 프로세스 구축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웨비나의 내용은 딕스코리아 유투브 채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 보고 싶으시다면 딕스코리아 YouTube를 구독해 보세요!

딕스코리아 유투브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딕스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 비즈니스 솔루션 파트너로서,
Microsoft 365 비즈니스 라이선스 비교 문의 상담부터 비즈니스앱의 개발과 교육까지 책임져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딕스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